더블미, 제트 블랙과 컬러의 하이브리드 사무실

메타버스, 공간 컴퓨팅, 더블미, 광화문 케이스퀘어시티 빌딩, 290평, 사무실 인테리어
Apr 23, 2024
더블미, 제트 블랙과 컬러의 하이브리드 사무실

Client

더블미(DoubleMe)

Measure

290평(958.68㎡)

Work Scope

인테리어

Complete Date

2022년

현실과 가상 공간의 경계를 없앤 메타버스 플랫폼 트윈월드(TwinWorld)를 운영하는 더블미의 오피스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기업의 컬러인 ‘더블미 블루’를 중심으로 컬러풀한 포인트가 인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라운지

라운지는 타운홀 미팅, 사내 이벤트를 위한 소통의 장이 되도록 많은 인원이 함께 모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먹고 마실 수 있는 캔틴 영역과 더불어 창가에는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을 두어 청계천 뷰를 감상하며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했죠. 톤 다운된 제트 블랙 색상으로 꾸며보았습니다.

더블미 사무실 라운지 전경더블미 사무실 라운지 포인트 소파더블미 사무실 캔틴더블미 사무실 라운지 청계천 뷰

회의실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을 설계하여 협업이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깔끔한 무드로 시공했습니다.

더블미 회의실 통창뷰더블미 회의실 내부 전경

집중 근무 존

자리를 벗어나 업무를 하고 싶을 때, 조금 더 조용히 집중하고 싶을 때 찾는 공간입니다.

더블미 집중 근무 존

폰 부스

전화 업무나 화상 미팅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폰 부스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자리에서 눈치 볼 필요도 없고, 외부로 나갈 필요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더블미 사무실 폰 부스

락커룸

라운지에서 사무실로 들어가는 입구에 락커를 두어 임직원들이 짐 보관을 편리할 수 있게 했습니다. 라운지의 컬러 컨셉과 마찬가지로 차분한 먹색 베이스에 다채로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이 넙칩니다.

더블미 사무실 락커룸더블미 락커 컬러

Share article
RSSPowered by in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