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스랩, 전면 컬러 유리가 인상적인 오피스

자율비행 드론, 니어스랩, 역삼 화원빌딩, 164.43평, 사무실 인테리어
May 17, 2024
니어스랩, 전면 컬러 유리가 인상적인 오피스

Client

니어스랩(NEARTHLAB)

Measure

164.43평(543.57㎡)

Work Scope

인테리어

Complete Date

2024년

자율비행 드론 스타트업 니어스랩의 오피스 인테리어 프로젝트입니다. 드론 장비 테스트를 위한 납땜, 부품 조립 등이 가능한 연구실이 특징적입니다. 업계 특성에 맞는 공간 설계를 통해 맞춤 오피스를 제공했습니다.


라운지

니어스랩에서 제작 및 개발하는 드론을 보여줄 수 있는 전시대와 모니터를 배치했습니다. 또한 오피스 입구에서 라운지로 들어서자마자 연구실이 보이도록 유리 벽을 세워 니어스랩의 기술력을 강조했습니다. 유리 벽에는 니어스랩의 브랜드 컬러와 로고를 활용해 기업 아이덴티티를 반영했습니다.

니어스랩 오피스 라운지

연구실

연구실 한쪽 벽면은 장비, 도구 등을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선반을 설치해 기능성을 높였습니다. 선반에는 노란색 공구 박스를 배치해 다시 한번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습니다.
더불어 3면을 유리 벽으로 계획하고 오피스 중심에 위치시켜, 모든 임직원이 연구실을 보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오피스를 구축했습니다.

납땜이 가능한 니어스랩 연구실니어스랩 연구실

미팅룸

“드론으로 세상에 새로운 시각을 더한다”는 사명으로 인간을 위한 드론을 만드는 니어스랩의 사람 친화적인 기업 문화를 담아내기 위해 따뜻한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웜톤 색상의 카펫과 패브릭 텍스쳐를 통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니어스랩 미팅룸니어스랩 미팅룸

Share article
RSSPowered by inblog